본문 바로가기

향수

가을 인생 향수 추천 리베르 향수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오늘은 가을에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리베르 향수를 소개합니다!

오 드 퍼퓸 스팀 글로스 30ml

49,000원

알데하이드ㅣ머스크ㅣ앰버

 

새벽을 깨우는 다리미의 스팀 소리 반짝이는 하루를 시작하는 부드러운 코튼의 촉감 스팀 글로스는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작은 세탁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선선한 새벽이 피어나는 시트러스 노트, 세탁소를 가득 채운 특유의 세제 향기, 방금 다림질한 셔츠의 어깨에 걸린 부드럽고 프레시한 코튼향. 차가우면서도 뜨거운 다리미 철판, 그 사이로 거침없이 뿜어져 나오는 스팀의 흥미로운 장면을 담아 메탈릭한 투명함을 더했습니다.

준비된 마음가짐으로 일상을 여는 모두를 위한, 새로운 클린 코튼향을 선사합니다.

 

스팀 글로스

TOP : 베르가못, 레몬, 클라리 세이지, 탠저린, 피치, 애플, 메론

MIDDLE : 오키드, 릴리, 프리지아, 로즈, 바이올렛, 일랑일랑, 매그놀리아, 아이리스

BASE : 머스크, 앰버, 패출리, 샌달우드

 

달달한 파우더리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새벽에 뿌리면 더욱 잘어울릴수 있는 향수 입니다.

청명한 코튼향이 오히려 스킨향에 가까운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을에 시원한 날씨에 부담스럽지 않은 향으로 포근함을 전할 수 있는 향입니다.

 

오 드 포퓸 아트 북 30ml

49,000원

시더우드ㅣ파인ㅣ클로브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아트북으로 가득 찬 서점 책 사이로 피어난 푸른 잎사귀와 익숙한 연필심향 아트 북은 형형색색의 아트북으로 채워진 모던한 서점을 상상하며 만들었습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는 세련된 무드. 가지런히 나열된 책장의 부드러운 우드, 곳곳에 비치된 푸른 식물들의 그리너리 노트, 끄적이는 메모지에 번지는 연필심 향기.

책들에 둘러싸인 편안함 속 블랙 페퍼, 클로브의 스파이스 노트를 가미하여 낯설면서도 궁금함을 자아내는 장소로 인도합니다.

평온함과 영감이 공존하는 서점 속, 지혜로움이 피어나는 그린 우디향을 발견해 보세요.

 

아트 북

TOP : 베르가못, 블랙페퍼, 탠저린, 레몬

MIDDLE : 오키드, 바이올렛, 클로브, 로즈

BASE : 머스크, 앰버, 시더우드, 패출리

 

봄이나 여름에는 무거울수도 있는 향이라 가을에 잘어울리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디한 향만 있는게 아니라 상쾌한 클로브 향이 어우러져서 부담스럽지 않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아침에 외출시 뿌리게 되면 저녁까지 은은하게 향이 남아있어서 스파이시하면서 우디한 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는 향수 입니다.

나무 숲속책방의 느낌을 연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 드 퍼퓸 플라워 소사이어티 30ml

금목서 | 일랑일랑 | 오렌지 블라썸

살구의 과육이 스친 달콤한 꽃향기 금목서로 수놓은 아름다운 황금빛 군집 살구의 달콤한 끌림, 샴푸한 뒤의 잔향, 관능적인 플로럴 '금목서의 달콤함은 한번 맡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황홀함을 가지고 있다.

이 꽃이 피기 시작하면 꽃에 대한 검색량이 올라갑니다!

남부지방의 거리를 메우는 작은 주황색의, 팝콘같이 귀엽게 생긴 이 꽃은 금목서.

우리는 보행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주황색 꽃의 향기를 우리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플라워 소사이어티

TOP : 일랑일랑, 블랙페퍼, 클로브, 바이올렛 리브스

MIDDLE : 금목서, 자스민, 로즈, 오렌지 블라썸

BASE : 토바코, 모스, 머스크

 

금목서의 향을 그대로 담은 향수로 정말 달달한 꽃향기를 느낄 수 있는 향수 입니다.

달콤한 솜사탕이 연상이 되는 향이며 사계절에 다 어울릴만한 향수라고 자부합니다!

가벼우면서 깊은 매력을 담고 있고 봄, 여름에 잘어울리는 향수지만 매력적인 금목서 향이 어느 계절에도 어울리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