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

탬버린즈 브랜드 베스트셀러 추천 및 소개!

반응형

₩46,500

퍼퓸 밤 카모 (고체향수)

진득한 카모마일 - 부드러운 나무결 - 머스크

꿀처럼 진득하면서도 달콤한 카모마일과 씁쓸한 클라리세이지의 허브 향이 오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중독성이 있는 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촉촉한 이끼의 느낌을 우아하고 부드러운 나무결의 블론드 우드와 따뜻한 머스크로 감싸주어 사용하는 사람에게 마음에 특별하고 작은 선물을 주는 향수입니다.

감각적으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액체 향수와는 다른 느낌을 주며, 휴대하기 편하며 어디서든 자유롭게 향을 경험하고 스스로 표현하기 쉬운 향수입니다.

부드러운 텍스처로 맥박이 뛰는 속목이나 귀밑에 부드럽게 바를 수 있어 체온에 의해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선사하는 향수입니다.

디자인도 탬버린즈 퍼퓸의 미러링된 형태로 확장된 퍼퓸의 페르소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25,000원

튜브 핸드 (핸드크림)

샌달우드 - 패츌리 - 흙 내음

바르는 순간 코 끝을 스치는 베르가못의 시원함, 수분을 머금은 흙을 연상시키는 패츌리와 무겁게 내려앉은 샌달우드는 갓 꺾은 야생화를 품에 가득 안았을 때 느껴지는 대지의 활기를 떠올리게 합니다.

올팩티브 아카이브 튜브 핸드크림. 트리플 에멀젼 모듈을 통해 첫 향이 부스팅 되는 순간부터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잔향까지 더욱 풍부한 향기의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튜브 핸드크림에 함유된 식물성 발효버터는 피부에 얇게 감기는 듯한 밀착감과 보습력을 제공합니다. 왁시한 마무리감으로 끈적거리지 않아 바로 손을 사용하기에 용이합니다.

 

₩139,000원

퍼퓸 카모

진득한 카모마일 | 부드러운 나무결 | 머스크

꿀처럼 진득하고 달콤한 카모마일과 씁쓸한 클라리세이지의 허브 향이 오묘한 조화를 이루어 중독성 있는 향을 선사합니다.

자칫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촉촉한 이끼의 느낌을 우아하고 부드러운 나무결의 블론드 우드와 따뜻한 머스크로 감싸주어 당신의 지친 마음에 특별하고 작은 위안을 선물합니다.

탬버린즈 퍼퓸 탬버린즈가 찾아낸 규정되지 않은 아름다움.

시간이 흐르면서 일어나는 다채로운 향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세상에 흩어진 모든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향이 단조로운 일상에 자유롭고 새로운 리듬을 부여합니다.

탬버린즈의 미학 직선적으로 느껴지는 날카로운 첫인상과 대비되는 부드러운 곡선의 촉각적인 경험은 손끝으로 사물을 읽는 듯한 공감각적인 흥미로움을 선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