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

이탈리아 향수의 숨은 보석, 새로운 지평 시몬 안드레올리 (Simone Andreoli)

반응형

alt=alt=

시몬 브랜드 컨셉

여행의 경험, 기억의 본질.

향수, 추억의 예술 향수의 탄생은 우리 주변에서 시작됩니다.

그것은 삶의 일부 단편의 강렬함, 흔적을 남기고 우리의 역사를 쓰는 절대적인 충동에 대한 인식입니다.

영감은 분자를 디자인, 삼투압 구조, 완성된 작업으로 인도합니다.

향수는 가장 먼 기억을 향한 끝없는 길을 추적하는 통제되지 않은 감각의 방아쇠입니다. - "시몬 안드레올리"

 

Simone Andreoli는 마치 화가의 캔버스나 음악가의 오선보처럼 각각의 향수에 여행 일기의 생각을 각인시켜 먼 나라의 기억과 추억으로 후각적 구성을 고정시키는 이름입니다.

일기는 후각이 역사, 기억, 감정으로 변모하는 개인의 공간이 되는 세상의 거리를 끊임없이 방황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페이지는 우리에게 말을 걸고 우리의 친밀한 기록 보관소에서 우리를 안내하는 냄새와 함께 우리를 모든 곳으로 인도합니다.

감각적 경험은 확장되어 피부를 넘어 여행 목적지와 외딴 모퉁이를 순회하는 연상이 됩니다.

향수는 글로 된 단어와 냄새의 파트너십으로 용해된 기억 사이에 얽힌 이야기의 주인공이자 내레이터입니다.

여기서 물질은 혼합되어 잊혀진 해변이나 월스트리트로 우리를 다시 데려옵니다.

여행은 더 이상 장소로 가는 단순한 길이 아니라 성찰, 연구, 지식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가장 어렵고 신비한 여정에서 냄새에 이끌려 가장 깊은 자아의 내적 발견을 탐색합니다.

 

우리의 생산적 신조는 기본 원칙인 연구에 의해 지배됩니다.

생산에 사용되는 원자재는 가장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선택되어 소비자에게 타협하지 않고 우수한 제품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일시적인 유행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오직 개인의 개성을 식별하는 역할을 하여 관습적이고 표준화된 모든 것에서 자신을 분리시키는 독창적인 후각 조합으로 향수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독특하고 세련되고 호기심을 갖고 새로운 경험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매일 노력합니다.

우리는 향수를 우리 자신의 표현이자 세계의 도시적 개인주의자로 인식하기 위한 창조적 영혼의 확장으로서 경험합니다.

이런 브랜드 컨셉으로 이탈리아의 숨은 보석이라는 칭호를 얻은 것 같다.

 

향수 소개

alt="시몬향수"

OCEAN OF A MIDNIGHT MOON (한밤중 밤의 바다)

아쿠아틱 / 마린 / 우디

영감 압도적인 파도의 하얀 포말은 달빛이 비추는 밤바다의 상쾌함을 전합니다.

밤 동안 바다의 모든 힘과 깊은 신선함을 발산하는 세련되고 풍부하며 요염한 향. 민트, 머틀, 주니퍼 베리의 아로마 노트와 함께 해양 향과 스파클링 시트러스가 조화를 이룹니다.

난파된 숲에서 결정화되는 지중해의 짠맛, 파도에 부딪히고 포르멘테라의 야행성 바다가 빚어내는 맛.

노트 - 바닷물, 시트러스 껍질, 민트, 주니퍼 베리, 전나무, 오크, 가죽, 유목 어코드

 

OCEAN OF A MIDNIGHT MOON 다이어리

하얀 거품이 해안을 찰싹 때리며 어둠을 빛으로 물들인다.

당신을 맛보기 위해 키스로 훔치는 당신의 피부에 거친 짠맛. 여름 모험, 야생의 영혼, 바다처럼 불굴의 안절부절못하는 눈. 정체의 한밤중, 다가오는 어둠 속 평평하고 잔잔한 바다.

폴라 화이트는 물속의 어둠을 가르고 달 앞에서 당신의 해안에 충돌합니다.

당신의 홍채에서 침묵이 울려 퍼지는 끝없는 바다 아래에 사는 감정이 사는 밤의 심연. 우리의 이 친밀한 밤의 어둠 속에서 우리는 바다가 우리 마음을 표류하게 하고 불필요한 것을 조수와 함께 익사시킵니다.

 

alt="시몬향수"

LEISURE IN PARADISE (낙원에서의 여가)

게으름, 아무것도 하지 않는 시간, 즐거운 시간. 카리브 해변, 백사장, 크리미 한 코코넛, 나른한 바닐라. 완벽한 휴가를 즐기는 데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낙원의 여가는 해변에 부는 따뜻한 카리브해의 바람입니다. 쿠바; 선크림과 과즙이 풍부한 과일의 맛있는 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노트 - 파파야, 코코넛, 바닐라, 캐리비안 우즈

 

LEISURE IN PARADISE 다이어리

게으름은 쿠바의 골목을 통해 울려 퍼지고 카리브해 해변에 울려 퍼지는 멜로디입니다.

바다의 소리는 영혼의 랩핑입니다. 열대의 시, 살사가 눌리는 동안 태양 아래에서 춤추는 감각의 아다지오. 인생을 즐기는 기술은 낭비할 시간을 찾는 아름다움에 있습니다.

생각하고, 관찰하고, 듣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즐긴다.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오염되지 않은 가장 단순한 가치를 찾아보세요.

 

alt="시몬향수"

MALIBU - PARTY IN THE BAY (말리부 - 파티 인 더 베이)

여름과 그 색에 대한 찬가. 긴 음료를 홀짝이며 음악에 압도되는 말리부 베이의 선셋 파티.

향수는 능숙하게 블렌딩 된 코코넛 다이키리의 향을 재구성합니다. 프로즌 라임 오프닝은 세련된 코코넛 럼의 달콤함을 만나는 감각의 각성입니다.

노트 - 라임, 코코넛, 설탕, 럼

 

말리부 다이어리 - 파티 인 더 베이 당신 옆에 있는 모든 순간이 삶입니다.

클럽의 음악은 만을 행복으로 채우고, 태양이 바닷속으로 가라앉고 우리 피부 아래에서 일몰의 리듬에 맞춰 떠오르는 감각의 멜로디입니다. 술이 흐르고 바람이 불고 파도가 모래에 부서져 또 다른 형태로 그 무한한 바다로 돌아갑니다.

새벽까지 듣고 싶은 썸머노트. 나는 태양이 내 피부에 살아나고 내 영혼을 깨우는 것을 느낍니다.

이 열기 속에서 우리는 우리와 함께 진동하는 우리 존재의 반영인 미소를 지닙니다.

그것은 여름에 대한 욕망일 것이고, 그것은 여행한 마일일 것이지만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너무 많은 질문을 하지 않고 행복할 수 있는 완벽한 순간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비치 클럽으로 내려가 축제에 참가합시다. 여기 말리부의 노을은 잊을 수 없다고 하던데 저무는 하늘과 음악의 볼륨 사이에 삶의 조각을 조각해 봅시다.

alt="시몬향수"

SUNPLOSION - 마음의 알로하 상태

프루티/머스키 향

노트 - 라임, 망고 펄프, 구아바, 코코넛 워터, 히비스커스, 백단향

하와이안 썬을 감싸는 생명력과 에너지의 폭발. 서퍼, 큰 파도, 검게 그을린 피부, 오아후의 웅장한 해변을 지배하는 해방감. 독특한 향을 내며 하와이의 상징적인 과일을 기념하는 맛, 맛있는 Makaha의 망고 엑셀. 신선한 라임의 시작은 구아바의 뉘앙스와 코코넛 워터의 투명한 힌트로 풍부해진 활기차고 잘 익은 망고 과육을 밝힙니다. 

 

SUNPLOSION - ALOHA STATE OF MIND 다이어리

알로하는 세상과 조화를 이루고 긍정적인 진동을 평화롭고 포괄적인 느낌으로 전달하는 사람들의 마음 상태이자 삶의 표현입니다. "모두의 일부가 되는 것, 모두가 나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알로하는 태양의 찬가, 생명의 폭발, 가장 강렬한 자유입니다. 풍경을 감싸는 따뜻한 석양의 노을 속에서 파도에 빛나는 태양. 서퍼들은 보드 위의 바람에 밀려 파도를 지배하고 한계를 모르는 자유를 찾아 날아오릅니다. 무한을 찾아 파도에 상처를 입히는 자유. 하와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