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

감각의 깊이를 탐구하는 니치향수 엑스니 힐로 향수 추천

반응형

alt=alt=
alt=alt=alt=

엑스니 힐로 (Ex Nihilo)

Ex Nihilo(엑스니 힐로)는 프랑스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입니다.

이름은 라틴어로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부터"를 의미합니다.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 근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엑스니 힐로는 프랑스의 향수 전문가들이 모여 창업한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독특하고 복잡한 조합으로 유명합니다.

엑스니 힐로는 프랑스에서 최고 수준의 원료를 사용하여 높은 품질의 향수를 만들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각각의 향수에 대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향수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데, 고객이 원하는 조합의 향료를 선택하면 브랜드의 향수 전문가들이 이를 혼합하여 고객만의 향수를 만들어줍니다.

엑스니 힐로는 향수 뿐만 아니라 바디 케어 제품, 캔들, 룸 스프레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제품들은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엑스니 힐로는 친환경적인 제품을 출시하여 환경 보호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alt=alt=alt=
alt=alt=alt=

엑스니 힐로 Best 5 향수 추천

alt="엑스니힐로향수"
50ml - 280,000원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LUST IN PARADISE)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는 프랑스 남부의 아름다운 휴양지 리비에라 해변에서 맞이하는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순간을 표현했습니다.

화이트 피오니와 핑크페퍼가 어우러진 이 향기는 가장 깊숙하게 스며드는 특징이 있습니다.

리치향으로 물든 꽃의 폭포는 프레쉬하고 향기를 선사하고 시더우드와 머스크의 중독성 있는 터치는 햇볕에 뜨거워진 피부의 흔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향기 LUST IN PARADISE는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프렌치 리비에라를 구현합니다.

식물원에서 고른 화사한 화이트 모란이 핑크 페퍼와 어우러져 오감을 사로잡으며, 리치 향이 가미된 플로럴 폭포가 신선하고 쇠약해진 빛을 선사합니다

EX NIHILO를 위해 Louise Turner가 다시 방문한 프랑스 리비에라의 최면의 정수입니다.

탑노트 - 핑크 페퍼

미들노트 - 화이트 모란, 리치

바텀노트 - 화이트 시더우드, 머스크, 앰버

 

alt="엑스니힐로향수"
50ml - 280,000원

바이퍼 그린 (VIPER FREEN)

향기 퇴폐적이고 호화로운 녹색 꽃. 식물성 독에서 영감을 받아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만큼 암시를 주며 짜릿한 중독성을 나타냅니다.

중독적이면서도 치명적인 느낌의 대비, 그린 만다린의 반짝임, 안젤리카의 상큼함, 갈바넘의 상큼함이 피부에 닿는 즐거움과 어우러지며, 아이리스의 심장은 우아하게 피어나고, 베티버와 패츌리는 sillage의 치명적인 매력에 불을 붙입니다.

탑노트 - 갈바넘, 안젤리카뿌리, 그린만다린

미들노트 - 삼박 자스민 앱솔루트, 아이리스 앱솔루트, 로시폴리아

바텀노트 - 베티버, 파츌리, 파우더리 어코드

alt="엑스니힐로향수"
50ml - 280,000원

상탈 콜링 오 드 퍼퓸 (SANTAL CALLING)

향기 조향사 Antoine Maisondieu는 샌달우드의 독특한 속성을 탐구하며 이에 파리의 현대적인 영감을 더한 호주 샌달우드 앨범의 독특한 특성을 탐구합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현대 파리의 영감과 이 성분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혼합하여 궁극의 중독으로 이끄는 밝고 부드러운 향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피부와 영혼을 위한 매혹적인 주문으로 그는 섬세한 머스크와 거부할 수 없는 밀키 어코드를 미묘하게 혼합한 SANTAL CALLING을 만들었습니다. 그런 다음 샌달우드의 부드러운 에센스를 마다가스카르의 강렬한 바닐라 버번으로 말아 매혹적인 실라주를 만듭니다.

후각 노트

탑노트 - 육두구

미들노트 - 아이리스, 밀키 어코드

바텀노트 - 샌달우드, 바닐라, 머스크

alt="엑스니힐로향수"
50ml - 280,000원

플뢰르 나르코티끄 (FLEUR NARCITIQUE)

플뢰르 나르코띠끄는 새로운 시대의 파리지앵 여성에 대한 세련되고 매혹적인 향기입니다.

분명한 향조의 원료를 사용하여 은은한 동시에 풍성하고 폭발적인 향기의 표현이 특징이며, 마치 숲 속에 가득한 관능적인 피오니의 발자국과 같은 향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수줍은 듯 섬세하지만 밤이 되면 만개하는 풍부한 꽃과 같은 역설적인 향을 가진 향수입니다.

향기 세련되고 매혹적인 새로운 Rive Droite 여성에 대한 우리의 해석. 미묘하지만 확실한 향의 폭발을 위한 실질적인 성분의 과다 복용. 숲에 싸인 관능적인 모란의 흔적. 거짓으로 솔직한 꽃, 통풍이 잘되고 치명적입니다.

탑 노트 - 베르가못, 리치, 피치

미들노트 - 자스민, 피오니, 오렌지 블라썸

바텀노트 - 투명 우드, 모스, 머스크

alt="엑스니힐로향수"
50ml -280,000원

베스퍼 글리츠 오 드 퍼퓸 (VESPER GLITZ)

"파리의 밤" 베스퍼 글리츠는 비찬고 쾌활한 파리의 밤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해가 진 뒤 자유롭게 녹아내리는 영혼과 불타는 듯이 번지는 혼란스러운 빛 속에서 내 몰아쉬는 파리의 호흡을 담고 있습니다.

자스민과 미모사의 플로럴 노트가 중독적인 앰버 노트의 발산을 감싸며 아름다운 "파리의 밤"과 같은 향기를 선사합니다.

탑노트 - 핑크페퍼, 만다린, 네롤리

미들노트 - 일랑일랑, 자스민, 미모사

바텀노트 - 시더우드, 바닐라, 통카빈, 머스크

alt=a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