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드 어벤투스 (Creed Aventus)
Aventus는 6세대 조향사 Olivier Creed가 House of Creed의 250 기념일을 기념하여 만들어졌다고 한다.
Aventus는 현대적인 우아함의 적절한 양을 가진 전통적인 신사를 위한 호화로운 향수입니다. 파인애플과 베르가못의 탑 노트가 사과의 신선함과 잘 어우러지며 재스민의 향이 자작나무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앰버그리스와 머스크가 포근함을 선사합니다. 돛을 타고 질주하는 (라틴어 "ventus", 바람에서 유래)에서 영감을 받은 이 향수는 오크 이끼의 강력한 기반 위에 감귤류 공기의 숨결처럼 2010에서 탄생하였습니다. 은색 왕관이 있는 검은색 캡은 두꺼운 유리로 된 병을 장식합니다. 50ml 및 100ml 형식이 검은색으로 옷을 입는 경우 250ml 및 500ml 컬렉션 형식에는 첫 번째는 은색 비문과 장식품이 있고 두 번째는 금색입니다.
탑노트 : 파인애플, 블랙커런트 잎, 사과 및 베르가못
미들노트 : 자작나무, 핑크베리, 패출리, 자스민
바텀노트 : 앰버그리스, 샌달우드, 오크모스, 바닐라
어벤투스는 처음 향은 상쾌하면서도 시원한 스킨향이 나타나며 고급지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디 계열의 향이 강해지고 거친 느낌의 우디계열의 향이 나타나고 이후에는 산뜻한 바닐라 계열의 향과 함께 깃든 머스크와 앰버의 포근함이 매력적으로 나타나는 향수입니다.
많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어벤투스는 남성다움과 성공을 상징하는 향수로 굉장히 인기가 있습니다.
다소 가격이 있지만 30대 남자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 아닐까 싶습니다!
톰포드 화이트 스웨이드 (Tom Ford White Suede)
2009년 출시된 이 향수는 처음에는 가죽과 스웨이드의 중독성 있는 매력이 이 우아한 머스크 유래 구성을 통해 전달됩니다.
머스크의 원초적 강렬함은 사프란과 백리향과 조화를 이루며 벨벳 로즈와 따뜻한 앰버로 고조가 되고, 따뜻하고 유연하며 관능적인 화이트 스웨이드는 거부할 수 없는 원초적인 욕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탑노트 : 티, 타임
미들노트 : 샤프란, 로즈
바텀노트 : 머스크, 스웨이드, 앰버, 샌달우드
처음에는 살짝 가죽스러운 향이 느껴지고 고소한 향기도 감돌면서 살짝 주유소에서 나는 기름냄새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기름향이 나쁘지 않고 매우 매력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은은한 머스크향과 스웨이드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올라오면서 잔향은 은은한 머스크향과 달달한 앰버향으로 바뀌게 됩니다. 나름 장시간 지속가능한 향수이기 때문에
먼저 시향을 통해서 향을 체험하고 20,30대의 남자의 분위기 있는 모습을 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블루 드 샤넬 (Blet De Chanel)
BLEU DE CHANEL은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남자의 향수입니다. 독립심과 결단력으로 자기주장을 하는 성격을 드러낸다.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는 남자의 정신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매혹적인 트레일이 있는 아로마틱 우디 향으로 표현된 남성적 자유에 대한 송가. 깊고 신비로운 블루 컬러의 보틀에 담긴 시대를 초월한 향.
블루 드 샤넬 퍼퓸은 순수하고 깊은 특성을 지닌 완성도 높은 구성입니다. 성취감과 자신감을 나타내는 강렬하고 남성적인 시그니처.
블루 드 샤넬 퍼퓸은 향긋하고 강렬한 우디 향입니다.
강력한 신선함으로 시작하여 장엄한 뉴칼레도니아 샌달우드가 조밀하고 세련된 트레일에서 관대하고 강력한 노트를 펼치는 귀중한 어코드로 여운을 남깁니다, 세련되고 블루컬러의 병 디자인과 함께 세련된 향기가 특징입니다.
탑노트 : 넛맥, 인센스, 자몽, 민트, 핑크페퍼, 통카빈
미들노트 : 앰버, 드라이 시더우드
바텀노트 : 머스크, 우디, 샌달우드
신선하고 생기 있는 아로마틱 우디향수로 시간을 초월해 사랑을 받으며 순응을 거부하는 강렬한 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의 향수 20,30대의 남자에게 어울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쿠아 디 지오 조르지오 아르마니 (Acqua Di Gio By Giorgio Armani)
Acqua di Giò는 자연스러움과 진정성으로 바다와 물의 요소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히아신스 노트는 칼라브리안 베르가못, 네롤리, 그린 만다린의 가벼운 터치로 시작이 되고, 가벼운 아쿠아틱 노트는 재스민, 톡 쏘는 헬리안투스, 로즈마리, 감과 프루티한 영혼, 스파이시한 인도네시아산 패출리의 향을 결합하여 남성에게 신선하고 동시에 관능적인 향을 선사합니다. 우디한 마린의 상쾌함과 함께 내추럴하고 진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 드 뚜왈렛.
탑노트 : 시원한 해양노트, 레몬, 라임
미들노트 : 자스민, 로즈마리, 해초, 자일로스, 페퍼
바텀노트 : 백단, 아이리스, 감초, 천연수액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로 특히 여름철에 적합한 향수로써 적당한 향기 강도와 지속력으로 일상적인 착용에 좋은 향수입니다.
여성용으로 Acqua di Gioia도 있기 때문에 커플 또는 부부가 같이 사용해도 좋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섬세하면서도 화려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단순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30대 남자에게 꾸안꾸의 느낌을 가장 주기 좋은 향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파코라반 인빅터스 (Paco Rabanne Invicutus)
파코라반 인빅터스는 생동감과 근육질이 만나는 영웅적인 우디-신선한 향을 나타내고, Invictus 향수는 상큼한 신선함과 동물적인 관능미라는 두 가지 충돌하는 힘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Invictus men 향수는 승리를 상징합니다. 날카로운 신선함과 동물적인 관능 사이의 경이로운 충격. 그 무엇도(아무도) 저항할 수 없는 두 가지 힘. 전설적인 남자를 위한 신화적인 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향수는 라틴어로 승리라는 뜻에서 단어를 가져왔습니다.
탑노트 : 자몽, 레몬, 미네랄노트
미들노트 : 로즈마리, 자스민, 강황
바텀노트 : 시더, 패스츄리, 천연수액
처음에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고, 시간이 지나면 상쾌한 노트들을 느낄 수 있으며 바텀에서는 남성다운 매력을 나타내주는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인빅터스는 스포츠적인 느낌이 강조가 되고, 지금은 젊은 남자들에게도 선호가 많이 되는 향수 중 하나입니다.
바틀이 굉장히 이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많은 인기가 있고 30대의 남자가 운동할 때 가장 뿌리기 좋은 향수 중 하나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0대 남자 향수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향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문자 향수 추천! 향수추천 부담없는 향을가진 향수 선물 소개 (15) | 2023.03.26 |
---|---|
2023년 벚꽃향수 추천, 사랑의 분홍 향수 추천 (5) | 2023.03.25 |
봄 추천 향수 Best Top5 봄냄새 나는 향기 추천, 꽃향수 (8) | 2023.03.23 |
여자가 좋아하는 향수 best 4 정리!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 추천 (33) | 2023.03.22 |
나폴레옹의 개인 조향사 브랜드 랑세1795 프랑스 니치향수 추천 (25) | 2023.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