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

봄 추천 향수 Best Top5 봄냄새 나는 향기 추천, 꽃향수

반응형

alt="샤넬향수"alt="샤넬향수"
alt="샤넬향수"alt="샤넬향수"

샤넬 오 탱드르 (Chanel Chance Eau Tendre Perfume)

마드모아젤 샤넬은 진정한 샹스는 자신의 마음가짐과 삶의 방식을 통하여 자신이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한층 더 부드러워진 플로랄 프루티 계열의 샹스 오 땅드르. 바디 앤 헤어 케어 라인인 레 네세세르 드 샤넬과 함께 사용하면 끊임없이 변하고 결코 예측할 수 없는 샹스 오 땅드르의 향기를 오래도록 즐길 수 있습니다.

 

2010년에 출시된 샤넬 브랜드의 여성용 향수로써 이 향수는 상큼하면서 깨끗하고 꽃향기가 느껴지는 향수입니다. 

Chanel Chance Eau Tendre Perfume는 상쾌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봄에 맞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향기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상큼한 톤을 가지고 있고, 첫 향기는 그레이프프루트와 쿠미쿠미(일본 귤)의 상큼한 향이 느껴지면서, 

체리 블라썸, 자스민 노트가 어우러져 로맨틱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베이스 노트는 백색 머스크 아미삭 등이 더해져 밝고 깨끗한 느낌을 더 주고 있습니다.

탑노트 : 그레이프프루트, 쿠미쿠미(일본 귤)

미들노트 : 체리 블라썸, 쟈스민

바텀노트 : 백색 머스크

이러한 노트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독특하고 매력적인 향기를 만들어 냅니다.

첫 번째 봄 향수 추천 향수는 봄이 오는 이 시기에 꽃향기와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향수 샤넬 오 탱드르 입니다!

 

alt="톰포드향수"alt="톰포드향수"
50ml - 357,750원
alt="톰포드향수"

톰 포드 솔레이 블랑 오 드 퍼퓸 (Soleil Blanc Eau de Parfum)

SOLEIL BLANC는 이 중독성 있는 솔라 플로랄 앰버와 코코 드 메르가 주입된 향으로 외딴 개인 섬의 따스하고 햇살에 흠뻑 젖은 아우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중독성 있는 태양의 꽃 앰버 향은 여름이 일 년 내내 지속되고 하루가 다음 날로 매끄럽게 혼합되는 외딴 개인 섬을 연상을 시키고

매혹적인 카다멈과 상쾌하고 퇴폐적인 일랑일랑이 살아있는 솔레일 블랑은 태양과 럭셔리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당당하게 발산합니다.

 

이 향수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향이 특징적이며, 그린노트, 코코넛 및 베르가못, 꽃향과 태닝크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게

만들어졌습니다. 

탑노트 : 코코넛, 꿀, 베르가못, 캐러멜, 들기름

미들노트 : 티아레 꽃, 재스민, 오렌지 꽃

바텀노트 : 백색밍크, 베티버, 아미브렛, 백색머스크, 삼나무꿀

탑노트에서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코코넛의 느낌과 베르가못과 꿀의 만남으로 상큼한 느낌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미들노트에서는 재스민과 오렌지 꽃의 조화가 어우러져 섬세하면서 강렬한 느낌을 주고 태양아래 지내는 여행객의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바텀노트에서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까지 주고 있습니다.

 

향수의 강렬한 향이 아닌 부드러우면서 우아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향수이며 너무 강한 향을 싫어하시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향수입니다. 또한 제품의 플라콘 디자인이 매우 세련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은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봄에 특별한 느낌을 주고 싶은 분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SOLEIL BLANC 봄, 여름까지 추천할만한 향수입니다.

 

alt=alt=alt=
50ml - 120,000원

조말론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어 코롱 (English Pear & Freesia Cologne)

English Pear & Freesia Cologne는 새콤달콤한 파과 자몽과 꽃향기의 조화가 특징인 향수입니다. 2010년에 출시된 이 향수는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여러 시리즈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이 향수는 봄뿐만 아니라 모든 계절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향을 가지고 있으며,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느낌으로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을 주고

가을에는 포근한 느낌을 주는 향입니다. 매우 상쾌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은 향수입니다.

이 향수는 코롱으로 분류가 되어 가벼운 향수라고 할 수 있는데 향수의 강한 향을 싫어하는 분이면 딱 맞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탑노트 : 포도, 멜론, 레몬, 베르가못

미들노트 : 배, 프리지아, 로즈, 자스민

바텀노트 : 앰버우드, 캐러멜, 머스크 

배와 프리지아, 자스민 등의 꽃향이 돋보이면서 앰버우드와 같은 따뜻한 기본 노트로 마무리가 되는 향수입니다.

다른 조말론 향수가 있다면 믹싱 해서 사용해도 정말 좋은 향을 내는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봄에 캐주얼한 모임에 어울리는 향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봄에 추천하는 향수 English Pear & Freesia Cologne 구매 전에 시향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alt=alt=alt=
50ml - 210,000원
alt=alt=alt=

르라보 로즈 31 (LE LAVO Rose 31)

르라보의 시그니처 향수 중 하나로 장미와 31가지 향료가 들어간 향수입니다. 이 향수는 일반적인 장미향과는 다르게 우디 한 느낌이 강하며

베티버와 시더우드 등의 우디향료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또한 남성에게도 사용가능한 장미향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고 합니다.

장미색은 붉은색 장미색이긴 하지만 검붉은 색이 떠오르는 향수입니다. 많은 나무들과 흙, 베티버에 어우러져있는 장미라서 조금 더 자연의 향취가 나는 그런 장미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즈 31은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이 강한 향수로써 섹시함도 느껴질 수 있는 인물이 사용했을 때 매력이 두 배가 되는 향수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잘 어울리는 로즈 31

탑노트 : 센티폴리아로즈

미들노트 : 커민, 올리바넘, 시더우드, 앰버, 베티버

바텀노트 : 과이악우드

일반적인 장미향보다는 우디 한 느낌이 강하고 시더우드와 베티버의 우디향료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시향을 해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많은 사람들이 향에 반전이 있다고 표현을 하니 꼭 시향 후 구매 해보세요!!!

색다른 장미향수를 찾고 있다면 이번 봄에는 로즈 31 향수를 추천합니다.

 

alt=alt=
100ml - 135,000원

 

 버버리 브릿쉬어 (Burberry Brit Sheer)

2007년에 출시된 여성용 향수이며, 이 제품은 영국의 전통 브랜드인 버버리에서 만든 향수로써 브랜드의 상징인

체크패턴이 들어간 투명한 병이 특징인 향수입니다.

Burberry Brit Sheer는 상큼하고 깔끔한 느낌이 있어서 봄, 여름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향수이면서 청량함과 과일향과 꽃향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상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절합니다. 또한 지속력이 꽤 좋기 때문에 오랫동안 향기를 느낄 수 있어서

일상적인 사용이나 약속용으로도 아주 좋은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탑노트 : 파인애플, 레몬, 네롤리, 자몽

미들노트 : 페어리 오리엔탈, 블루벨, 장미, 체리플라워

바텀노트 : 우디, 아마씨스 우디, 머스크

탑노트에서는 청량하고 상큼한 과일향이 느껴지며 미들노트에서는 꽃향과 플로럴 한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바텀에서는 우디 한 느낌의 머스크향과 어울려져 향이 지속이 됩니다. 

브릿쉬어는 브리트 하면서도 부드러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개발이 된 향수이며, 향의 조합과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많이 얻은 제품입니다.

이번봄에는 부드러운 여성이 되는 버버리 브릿쉬어도 딱 어울릴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이번 연도 봄에 어울리는 봄 향수 추천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