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수

향수 편집샵 - 메종 드 파팡 봄,여름에 어울리는 베스트 향수 추천

반응형

메종 드 파팡 

PERFUME AS ART : 메종 드 파팡이 생각하는 향수는 현 시대의 예술과 장인의 정신을 창의성과 합리성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예술입니다. 마케팅, 광고 등을 최대한 배제하고 향 본연의 진정성, 창의성, 독창성을 구현해내는 데에 집중한 세계적인 조향사의 작품은 시대나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BOUTIQUE : 2013년에 문을 연 메종 드 파팡의 가로수길 매장은 최고의 향수만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국내 유일의 독립 퍼퓸 전문 매장입니다. 메종 드 파팡의 퍼퓸 셀렉션은 다양한 향조, 노트, 스토리를 가진 수백여 가지의 아름답고 독특한 향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향에 대한 이해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본인의 향을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CREATOR OF PERFUME : 메종 드 파팡만의 스토리를 담은 오리지널 콜렉션부터 고객을 위한 맞춤 향기까지. 현 향료산업을 대표하는 최고의 마스터 퍼퓨머들과의 협업으로 이루어 지는 메종 드 파팡의 향수 작업은 높은 완성도와 독창성으로 국내외의 향수 마니아와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압구정로에 있는 향수 편집샵 메종 드 파팡에서 다양한 향수 좋은 향수를 추천해주고 있으니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alt="향수"
100ml - 280,000원

1979 뉴 웨이브 1979 New Wave

1979 뉴 웨이브 새로운 낭만주의

민트향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강력하게 추천할만한 향수 민트향 향수 뉴 웨이브

민트는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민트향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향수 입니다.

 

노트

Peppermint, Spearmint, Aldehydes Orris Concrete, Virginia Cedar Australian Sandalwood, Musk, Amber Wood

 

브랜드 설명

1979년 Bains Douches의 밤, 영국출신 펑크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리드 싱어가 트랜스로 가까이 다가간다. 묵직한 하드코어 펑크가 숨 돌릴 틈 없이 전개되고, 전설적인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그들을 추종하는 젊은 관객들의 열기, 사운드 그리고 향이 파도가 치듯 섞이지만 뚜렷하다. 스피아민트, 페퍼민트, 아이리스, 우드. 세상을 향한 유쾌하고 어두운 시선. 새로운 낭만주의가 펼쳐진다. 신선한 민트, 시더 노트와 대비되는 알데하이드, 아이리스, 샌달우드의 밀도 높고 부드러운 향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alt="향수"alt="향수"
alt="향수"
100ml - 150,000원

로즈 그리오트 Rose Griotte

로즈 그리오트 

흩날리는 벚꽃, 그리고 체리.

달콤하고 산뜻한 느낌의 향으로 만개한 꽃들 속에 있는 완연한 봄이 느껴는 향입니다.

장미의 느낌보다 상큼한 체리의 느낌이 더 많이 나는 향수인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봄이온 지금 더 잘어울리는 향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Note

Bergamot Essence, Tangerine Essence, Pink Pepper, Nashi Pear Sakura Flower, Sambac Jasmine, Peony, Osmanthus White Amber, Cedar, Musk, Heliotrope Flower

 

브랜드 설명

벚꽃이 만개한 계절의 인상을 담은 ‘Rose Griotte(로즈 그리오트)’. 그리오트 체리의 산도 높은 향과 달콤한 페어의 향이 좋은 균형감을 이루는 탑 노트는 에이드처럼 산뜻하고 청량한 인상을 전달합니다. 뒤이어 벚꽃의 섬세한 향이 삼박 자스민과 오스만투스, 피오니와 함께 어우러져 화사한 봄의 인상을 표현합니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피부 위에서 오래도록 지속되는 EDP 입니다.

alt="향수"alt="향수"
alt="향수"
50ml - 160,000원

플래시 백 Flash Back

플래시 백

탑노트의 루바브, 조향사가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만들었다는 소개에 이끌려 시향한 향수. 과일 향조가 많이 담긴 향수라 상큼하고 이쁠줄 알았는데, 시원하고 톡톡 튀는 향기가 시크한 향수입니다. 어린 시절의 어떤 장면이 이 향기를 떠올리게 했을까 상상해 보면, 햇빛이 눈부시게 반사되는 호수의 여름날이 떠오릅니다.

 

Note

Rhubarb, Grapefruit, Orange Pink pepper, Granny Smith Apple Vetiver, Cedar, Amber, Musks

 

브랜드 설명

'회상' 기억을 되살리는 향. 플래시 백의 마법이자 존재의 이유입니다. 그 안에는 ‘루바브 타르트’에서 나던 생생하고 파릇한 향취가 있습니다. 자몽, 오렌지 등의 헤스페리데스, 촉촉한 시더우드와 베티버에 블랜딩된 신선한 루바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꺼내어보는 듯한 후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alt="향수"alt="향수"
alt="향수"
100ml - 158,000원

뉴 스터디 New Study

공간을 상상할수 있게 해주는 향수.

그리너리한 느낌이 지배적인 향수, 봄, 여름에 잘어울리는 향수 입니다.

 

Note

Green orange, Whild lemon, Grapefruit from Cuba, Cut grass, White petals, Woods, Pressed fig, Coconut

 

브랜드 설명

지중해를 마주본 카페 테라스에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의 시선. 그가 보낸 한 장의 엽서와 같은 향기. 찬란한 햇살, 오렌지 빛 들판, 감귤류의 신선한 향기, 시장에 가득한 허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