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
바이레도 Byredo는 Ben Gorham이 2006년 스톡홀름에서 설립한 유럽 럭셔리 브랜드로 기억과 감정을 제품과 경험으로 변환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레도는 감정에 의해 창조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럭셔리의 세계를 재창조하고 있으며, 완전하고 무한한 브랜드 세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Byredo는 사용 가능한 최고 품질의 재료와 현대적인 럭셔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촉진하는 고급 디자인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물건을 구상합니다.
Byredo는 향수, 메이크업, 가정, 가죽 제품 및 액세서리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개발하며 전 세계적으로 매우 고급스러운 독점 네트워크를 통해 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됩니다.
우리는 창의성을 통해 사람들과 그들의 삶에 의미 있고 영감을 주는 시대를 초월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벤 고햄(설립자) - 인도인 어머니와 캐나다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스웨덴 토박이인 Ben은 토론토, 뉴욕, 스톡홀름에서 자랐습니다.
그는 스톡홀름 예술 학교에서 미술 학위를 받았지만, 조향사 Pierre Wulff와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그림보다 향수를 만들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정식 교육을 받지 않은 31세의 Gorham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향사 Olivia Giacobetti와 Jerome Epinette의 서비스를 찾아 자신의 후각에 대한 욕구를 설명하고 작곡을 맡겼습니다.
뷰티 업계의 외부인으로서 Ben은 다소 이례적이며 French Vogue, Vanity Fair, Elle, V Magazine 및 Fantastic Man과 같은 여러 국제 잡지에서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패션 및 예술과의 연결로 인정받은 인물입니다.
바이레도 인기 향수
바이레도 집시워터 (GYPSY WATER)
집시워터는 로마니족의 방랑정신과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바이레도의 인기 향수입니다.
향은 신선하고 흙내음이 어우러져 남녀 모두에게 좋은 향입니다.
스타일 면에서 집시 워터는 보헤미안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과 잘 어울립니다.
화려한 드레스, 스웨이드 부츠를 상상해 보세요! 이 향수는 자유롭고 모험적인 분위기를 전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집시 워터에 다른 향을 레이어링하고 싶다면 바이레도의 발 다프리크와 잘 어울린다.
Bal D'Afrique는 Gypsy Water의 흙내음과 우디 노트를 보완하는 신선하고 활기찬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시 워터는 어느 계절에나 잘 어울리는 향수이지만 특히 가을과 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따뜻하고 흙내음이 느껴지는 향으로 추운 계절에 착용하기에 아늑하고 편안한 향입니다.
Gypsy Water는 로마니 문화의 아름다움, 고유한 관습, 친밀한 신념 및 독특한 생활 방식에 대한 송가입니다. 타고난 노마디즘이 만들어낸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꿈을 깨워주는 향입니다. 강렬한 앰버와 신선한 시트러스와 관련된 솔잎과 샌달우드의 우디 노트는 숲에서 보낸 집시의 열병을 불러일으킵니다.
바이레도 블랑쉬 (BLANCHE)
바이레도 블랑쉬는 2009년 출시된 상큼하고 깨끗한 향입니다.
순수함과 순수함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입니다.
Byredo Blanche는 은은하고 절제된 향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유니섹스 향수입니다.
Byredo Blanche의 탑 노트에는 화이트 로즈와 핑크 페퍼가 포함되어 있어 프레시한 플로럴 향을 선사합니다.
향수의 하트 노트에는 네롤리와 모란이 포함되어 있어 가볍고 경쾌한 향을 선사합니다.
Byredo Blanche의 베이스 노트에는 블론드 우드, 머스크, 샌달우드가 포함되어 있어 향수에 따뜻하고 편안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바이레도 블랑쉬는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향수입니다.
그러나 봄과 여름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향은 따뜻하고 화창한 날에 적합합니다.
스타일 면에서 Byredo Blanche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의상과 잘 어울립니다. 화이트 리넨 셔츠, 테일러드 팬츠, 심플한 주얼리 같은 느낌입니다.
이 향수는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바이레도 블랑쉬를 다른 향과 레이어링하고 싶다면 바이레도의 모하비 고스트와 잘 어울린다.
Mojave Ghost는 Byredo Blanche의 플로랄 및 사향 노트를 보완하는 신선하고 통풍이 잘 되는 비슷한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바이레도 블랑쉬는 은은하고 절제된 향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향수입니다.
Byredo 카탈로그의 오랜 아이콘인 Blanche는 질감과 피부의 냄새를 탐구합니다.
신선한 시트 아래로 미끄러지는 몸; 가장자리까지 채워진 세탁 바구니; 세제의 펀치. 알데하이드 히트가 섬세한 장미로 부드럽게 됩니다.
샌달우드와 머스크를 통해 인간의 손길의 매력과 친밀함을 표현합니다.
라 튤립 (LA TULIPE)
라 튤립은 2010년 출시된 바이레도의 플로럴 계열의 향입니다.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튤립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입니다.
La Tulipe는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향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유니섹스 향수입니다.
La Tulipe의 탑 노트에는 대황과 시클라멘이 포함되어 있어 향에 신선하고 육즙이 풍부한 향을 선사합니다.
향수의 하트 노트에는 향기의 스타인 튤립이 포함되어 부드럽고 꽃 같은 느낌을 줍니다.
La Tulipe의 베이스 노트에는 블론드 우드와 베티버가 포함되어 있어 향에 따뜻하고 흙내음이 더해집니다.
스타일 측면에서 La Tulipe는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의상과 잘 어울립니다.
은은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인 향수입니다.
La Tulipe를 다른 향과 레이어링하고 싶다면 Byredo의 Bal D'Afrique와 잘 어울립니다.
Bal D'Afrique는 La Tulipe의 플로럴 노트를 보완하는 신선하고 활기찬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La Tulipe는 봄과 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수입니다. 싱그러운 플로럴 향이 따뜻하고 화창한 날에 잘 어울립니다.
다가오는 봄 시즌을 상기시키기 위해 가을과 겨울에 착용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La Tulipe는 봄과 여름에 착용할 수 있는 신선하고 활기찬 향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향수입니다.
플로럴하고 쥬시한 노트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향수입니다.
튤립이 피기 시작하면 봄이 왔음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지루한 겨울의 끝자락에 정원은 대담한 색상과 깔끔한 모양으로 활기를 띱니다. 튤립은 향기롭다고 생각할 수 있는 첫 번째 꽃이 아닐 수도 있지만, 확실히 달콤한 냄새가 나는 꽃은 맞습니다.
로즈 오프 노 맨 랜드 (ROSE OF NO MAN"S LAND)
Rose of No Man's Land는 2015년에 출시된 Byredo의 플로럴 향수입니다.
이 향수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부상당한 병사들을 돌보았던 용감한 간호사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그들의 용기와 연민에 대한 찬사입니다.
황무지의 장미는 부드럽고 은은한 향을 원하는 분들에게 딱 맞는 유니섹스 향수입니다.
로즈 오브 노 맨스 랜드의 탑 노트에는 핑크 페퍼와 터키 장미 꽃잎이 포함되어 있어 프레시하고 플로럴 한 향을 선사합니다.
향수의 하트 노트에는 라즈베리 꽃과 터키산 로즈 앱솔루트가 포함되어 있어 향에 달콤하고 과일 향을 더해줍니다.
로즈 오브 노 맨스 랜드의 베이스 노트에는 파피루스와 화이트 앰버가 포함되어 있어 향수에 따뜻하고 관능적인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스타일면에서 황무지의 장미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의상과 잘 어울립니다.
테일러드 수트나 리틀 블랙 드레스를 생각해 보세요. 이 향수는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황인국의 장미를 다른 향과 레이어링 하고 싶다면 바이레도의 집시워터와 잘 어울린다.
위에서 설명한것 처럼 Gypsy Water는 Rose of No Man's Land의 플로럴 및 프루티 노트를 보완하는 유사한 따뜻하고 우디 한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무지의 장미는 어느 계절에나 잘 어울리는 향수이지만 특히 가을과 겨울에 잘 어울립니다.
따뜻하고 관능적인 향으로 추운 계절에 착용하기에 아늑하고 편안한 향입니다.
플로럴과 프루티 노트는 여성스러운 면을 포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완벽한 향수입니다.
황무지의 장미는 제1차 세계대전 동안 수천 명의 생명을 구한 간호사들에게 군인들이 붙인 별명입니다.
향기는 이타심과 연민에 대한 찬사입니다.
'향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올 남자향수 20대 30대 남자 향수 추천! (35) | 2023.04.12 |
---|---|
4월의 향수 선물하기 좋은 향수 추천 (프라다, 조말론, 클린, 에르메스) (22) | 2023.04.12 |
여자, 남자 향수추천 향수브랜드 겐조(KENZO) 소개 (20) | 2023.04.03 |
최저가 향수 대백전! 대학생들을 위한 추천 향수 리스트 (13) | 2023.04.02 |
이탈리아 향수의 숨은 보석, 새로운 지평 시몬 안드레올리 (Simone Andreoli) (9) | 2023.04.01 |